Search

홍인영 “이혼하자마자 바로 연애?”…전승빈·심은진 또 저격 - 이투데이

hiburansemataaja.blogspot.com
(사진제공=팬스타즈)
(사진제공=팬스타즈)

배우 홍인영이 심은진과 결혼을 발표한 전 남편 전승빈을 향한 폭로를 이어가고 있다.

홍인영은 14일 자신의 SNS에 한 네티즌이 “이혼하고 만나야 되는 것 아닌가”라는 댓글을 달자 “결혼은 8개월 만에 마음을 먹었지만 살림은 3개월 만에 차렸네. 그것도 내가 살았던 집에서”라고 답글을 남겼다.

이어 “4월 이혼하자마자 바로 연애를 한다고? 기다렸다는 듯이? 그것도 어이가 없네. 8개월이라는 연애 기간이 이혼 한 달인 4월과 맞아떨어진다는 건 억지로 끼워 맞춘 듯한 느낌이 드네”라고 덧붙였다.

관련 뉴스

(사진제공=드림스톤엔터테인먼트, 비즈엔터)
(사진제공=드림스톤엔터테인먼트, 비즈엔터)

앞서 심은진과 전승빈은 12일 결혼을 발표했다. 두 사람은 MBC 일일극 ‘나쁜 사랑’을 통해 인연을 맺어 약 8개월간 열애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승빈은 지난해 4월 홍인영과 이혼했다. 이에 이혼과 열애가 겹쳐 ‘환승 결혼’ 의혹이 불거지기도 했으며, 홍인영이 직접 자신의 SNS에 “시기가 겹친다”는 의미심장한 글을 남기기도 했다.

심은진은 이와 관련해 13일 자신의 SNS에 “이혼하자마자 재혼? 시기도 그렇고 사람들이 할 말 많지만 안 하는 듯. 실망이다”라는 댓글을 남기자 “숨기거나 걸릴 게 없다면 시간의 짧고 길음은 그리 중요한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해서 내린 결정이다. 많이 실망 안 하셨으면 좋겠다”고 답글을 남겼다.

이어 다른 네티즌이 “유부남하고 연애한 거냐”라고 묻자 심은진은 “그런 일 아니다”라고 답했다. 또 “왜 오점을 남기느냐”라는 댓글에도 “생각하시는 그런 믿을 수 없는 내막이 존재하지 않는다. 걱정 감사하다”고 적었다.

전승빈 측 또한 “전승빈과 홍인영은 지난해 4월 이혼했지만, 2019년부터 별거하며 이혼 준비를 했다. 이혼 확정까지 시일이 걸린 것이지 2019년부터 이혼 과정에 있었다”고 해명했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홍인영 “이혼하자마자 바로 연애?”…전승빈·심은진 또 저격 - 이투데이 )
https://ift.tt/3nIENtp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홍인영 “이혼하자마자 바로 연애?”…전승빈·심은진 또 저격 - 이투데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