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서동주 "서세원-서정희 싸운 기억…지울 수 있는 것 아냐" - 머니투데이

hiburansemataaja.blogspot.com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사진=서동주 인스타그램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사진=서동주 인스타그램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이혼한 아버지 개그맨 서세원과 어머니 방송인 서정희에 대해 입을 열었다.

서동주는 지난 11일 방송된 EBS1 '인생이야기 - 파란만장'에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MC 이재용은 서동주에게 "서세원 서정희가 싸운 기억이 아직 남아 있냐?"고 물었다.

이에 서동주는 "당연히 남아 있다. 그건 지우려고 해도 지울 수 있는 건 아닌 것 같다"고 답했다.

이어 서동주는 "그땐 어리니까 이해가 안 돼서 '내가 어떻게 행동해야 되지? 이 상황에서 난 어디 피해있어야 되나?'라고 생각했다"고 털어놨다.

서동주는 어른이 되고 나서는 과거 부모님의 상황을 이해하려고 노력한다고 밝혔다.

서동주는 "어른이 되니 이해하려고 굉장히 노력하는 것 같다. '부모님도 그때 당시에는 상황에 의해서 또 본인들의 성격이 다름으로 인해서 그런 모습을 보였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을 한다. 또 그렇게 안 하면 굉장히 슬퍼진다"고 고백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이재용은 서동주에게 "부모님의 불화가 공개됐을 때 엄마 서정희와 많은 얘기를 했지 않나. 아버지 서세원하고는 (어땠나)?"라고 물었다.

이에 서동주는 "아버지하고는 대화를 많이 못 했다. 화가 많이 나 있으셔서 대화를 할 수가 없었다"고 답했다.

서동주는 "얼마나 섭섭하셨겠나. 사실 가족 중에서 나랑 그래도 아버지가 제일 친했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리고 아버지랑 내가 취미도 비슷했다. 영화, 독서 좋아하고 그런 공통분모가 있던 가족이 어떻게 보면 어머니 편 든 게 돼서 아버지가 나한테 많이 섭섭하셨을 것 같다. 그래서 대화가 단절됐던 것 같다. 그 이후로는 대화를 못 했다. 굉장히 오래됐다"라고 고백했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서동주 "서세원-서정희 싸운 기억…지울 수 있는 것 아냐" - 머니투데이 )
https://ift.tt/2N8J1Oz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서동주 "서세원-서정희 싸운 기억…지울 수 있는 것 아냐" - 머니투데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