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다시 만난 ‘커피프린스’… 공유, 윤은혜에 “엄청 여성스러워졌네” - 조선일보

hiburansemataaja.blogspot.com
MBC TV 시사교양 프로그램 '청춘다큐 다시스물'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의 주역들이 한자리에 모인 ‘다큐플렉스’로 시청자들의 이목이 쏠렸다.

2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오후 10시40분 방송한 MBS TV '청춘다큐 다시스물 - 커피프린스 편'은 전국기준 2.6%와 3.0%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3일 첫 방송된 '다큐플렉스'의 자체 최고 시청률이자 동시간대 1위에 해당하는 성적이다.

전날 방송에서는 13년 전 인기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의 주역이었던 공유 윤은혜 이선균 채정안 김동욱 김재욱이 출연해 '커피프린스 1호점'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공유는 이 작품에 대해 "첫사랑 같은 느낌이다. 추억으로 남기려고 했던 무언가를 다시 대면하는 느낌"이라며 "죽어가는 내 열정을 다시금 끌어올려 준 작품으로 그래서 더 그들을 잊지 못한다"고 돌아봤다.

그는 또 출연을 망설였던 것을 고백하며 "로맨틱 코미디 작품에 대한 약간의 거부감이 있었다"며 "배우라는 직업을 가진 후 처음 겪는 사춘기였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윤은혜는 "이 작품 출연 후 '가수 출신 연기자'라는 수식어를 안 듣게 됐다. 연기자로 만들어준 작품이다"고 기억했다.

13년 만에 만난 공유는 윤은혜에게 "고은찬이 엄청 여성스러워졌다"고 말했다.

윤은혜는 공유에게 "오빠는 언제 결혼하려고 그래요? 생각이 있어요?"라고 물었고, 공유는 "안 해, 이런 건 아닌데 시기를 놓쳤다"고 답했다.

공유는 또 커피프린스 촬영 당시를 떠올리며 "그 때 뽀뽀도 엄청 했다"며 "지금 나이 들어서 부끄럽지 않아서 이야기한다"고 웃었다.

이날 오전에도 '청춘다큐 다시스물'과 '다큐플렉스'는 물론 '커피프린스 1호점'과 배우들의 이름이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높은 화제성을 자랑하고 있다.

동시간대 방송한 SBS TV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이야기’는 3.0%, KBS 2TV ‘투페이스’는 1.6%의 시청률을 나타냈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다시 만난 ‘커피프린스’… 공유, 윤은혜에 “엄청 여성스러워졌네” - 조선일보 )
https://ift.tt/2Ex0GeH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다시 만난 ‘커피프린스’… 공유, 윤은혜에 “엄청 여성스러워졌네” - 조선일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